티스토리 뷰

반응형

35. 다음 중 워크시트에 대한 설명으로 옳지 않은 것은?
(컴활2급 필기 - 2015년 10월 17일 기출)

① 새 통합 문서에는 [Excel 옵션]에서 설정한 시트 수 만큼 워크시트가 표시되며, 최대 255개까지 워크시트를 추가할 수 있다.
② 워크시트의 이름은 공백 문자를 포함하여 최대 31자까지 사용할 수 있으나 /, \, ?, *, [, ] 등의 기호는 사용할 수 없다.
③ 선택한 워크시트를 현재 통합 문서 또는 다른 통합 문서에 복사하거나 이동시킬 수 있다.
④ 시트의 삽입 또는 삭제 시 +키로 실행 취소 명령을 실행하여 복구할 수 있다.

[해설]
④ 시트의 삽입 또는 삭제 시 +키로 실행 취소 명령을 실행하여 복구할 수 없다.

댓글
반응형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